2013.07.26 19:02
얼마전 도시바 고질적인 전원불량으로 수리 받았습니다.
그후 씨모스? 바이오스??? 불량증상이 나타나 수리를 받았는데,
지금 씨모스인지 바이오스인지 불량이었을 때와 동일한 증상이 어제 다시 나타났습니다.
수리를 다시 맡겨야 될까요?
그저 영화나보고, 인터넷으로 주로 사용하는데
왜 그럴까요?
조만간 택배입고시켜드리겠습니다.
빠쁘시겠지만 천천히 살펴봐주시기 바랍니다.
2013.07.26 22:39
2013.07.27 00:38
업데이트 한적이 없는데요...
귀사에서 수리해주신 그대로 사용중이었습니다.
어쨌건 다음주중에 입고시키겠습니다.
수고하세요
2013.07.27 09:21
바이오스 업데이트이상문제 수리보증기간이 한달도 않되는 건가요?
그리고, 전 업데이트를 한적이 없는데 이런 고장은 자동업데이트같은게 문제를 일으키는 것인지요?
처음 고질적인 전원문제로 수리를 받았는데,
수리받은 노트북이 하루만에 재부팅문제발생, 재입고후 전 실행한적도 없는 업데이트 오류라고 말씀하시고,
바이오스 업데이트 오류로인해 하드웨어적인 수리를 해야한다고 하셔서 추가수리비용을 지불하고 수리.
그후 몇주만에 바이오스 업데이트인지, 고질적인 전원문제인지,
전원을 켜면 도시바글씨가 나오고 부팅메뉴나 씨모스설정 키안내가 안나오고 계속 재부팅이 반복되는
문제가 또 발생하였는데, 바이오스 업데이트 오류라고 말씀하시니....
이게 원래 이렇게 자주 나타나는 문제인지, 아님 원래 수리가 난해한 것인지...
다시 수리받아도 또 발생할까 걱정입니다
2013.07.28 19:54
네.. 고객님
죄송하지만 바이오스 이상문제는 보증이 되지않는 문제입니다.
그리고 전원관련문제와는 전혀 상관이 없는 증상이십니다.
바이오스 이상문제는 바이오스를 건드리지 않으면 일어나지 않는 이상입니다,
그래서 보증이 되지않으니 불편하시더라도 다시입고하시어 수리받으셔야 합니다.
네.. 고객님
바이오스 이상증상은 업데이트시 오류가 발생하여 일어나거나 바이오스 업데이트 이상시 발생합니다.
다시 입고하셔야 하며 무상보증이 안되는 증상이므로 약간의 수리비용이 발생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