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고객님 점검시 아무런 증상이 없을때는 이를통보하고 다시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일단 여러차례 반복해서 테스트한 결과 이상증상이 확실히 발견될 때에만 수리를 진행합니다. 그러므로 아무런이상이 없는물품을 수리진행하는 일은 결코없음을 알려 드립니다. 그래픽카드의 이상으로 입고된물품을 수리하여 출고된후 같은증상이 해결되지 않는다고 하시는 분들이 종종있으신데 대부분 메인보드나 기타 다른부품의 이상으로 판명되는경우가 많습니다. 일단 그래픽카드는 저희도 2개의 다른종류의 메인보드에 충분히 테스트한후 출고 되므로 그래픽카드의 이상을 의심하기 이전에 다른 부품을 점검하시는 것이 나을듯 합니다. 아주드문 경우이긴하나 배송시의 문제로 다시 이상이 발생할수는 있으나 이것은 거의 확률이 없는경우 입니다. 해결이 안되신다면 메인보드,CPU,등과 같이 입고하여 주시면 저희가 점검하여 드릴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점검시 아무런 증상이 없을때는 이를통보하고 다시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일단 여러차례 반복해서 테스트한 결과 이상증상이 확실히 발견될 때에만 수리를 진행합니다.
그러므로 아무런이상이 없는물품을 수리진행하는 일은 결코없음을 알려 드립니다.
그래픽카드의 이상으로 입고된물품을 수리하여 출고된후 같은증상이 해결되지 않는다고 하시는 분들이 종종있으신데
대부분 메인보드나 기타 다른부품의 이상으로 판명되는경우가 많습니다.
일단 그래픽카드는 저희도 2개의 다른종류의 메인보드에 충분히 테스트한후 출고 되므로 그래픽카드의 이상을 의심하기 이전에 다른 부품을 점검하시는 것이 나을듯 합니다.
아주드문 경우이긴하나 배송시의 문제로 다시 이상이 발생할수는 있으나 이것은 거의 확률이 없는경우 입니다.
해결이 안되신다면 메인보드,CPU,등과 같이 입고하여 주시면 저희가 점검하여 드릴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