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11.19 11:10
박관우 조회 수:2062
수고하십니다. 신속하게 처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근데 화면이 일주일도 안돼서 또다시 깨지네요;;
이건 아니잖습니까..; 어떨땐 아예 아무것도 보이지도 않습니다.
다시 보낼 생각입니다만 배송비와 수리비는 어떻게 청구될지 궁금합니다.
10만원을 드리고 고친 저로썬 좀 실망이네요..
2012.11.19 23:44
네.. 고객님
우선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다시 입고해 주시면 점검후 처리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택배는 우체국택배를 이용하시어 착불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수리비용은 무상처리됩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여기에 파일을 끌어 놓거나 파일 첨부 버튼을 클릭하세요.
파일 크기 제한 : 0MB (허용 확장자 : *.*)
파일 업로드 중... (0%)
네.. 고객님
우선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다시 입고해 주시면 점검후 처리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택배는 우체국택배를 이용하시어 착불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수리비용은 무상처리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