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09.15 10:21
egnahc11 조회 수:2351
방금 상담했는데
동일 증상이라도 보증기간이 지나서 무료재수리는 안된다고 하네요. 10만원이나 들여 수리했는데 억울한 생각이드네요. 몇개월 쓰고 재수리할려고 수리한 건 아닌데 말이죠. 보증기간은 어디에 있는건지도 모르겠던데..
2012.09.15 12:35
네.. 고객님
우선 본의아니게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도시바 고질문제 이외의 추가증상에 대한 본사의 보증기간은 총 4개월입니다.
고객님의 경우 전원고질문제가 아닌 화면무감증상이 재발하신경우이며
안내해드렸듯이 무상수리는 불가합니다.
단 , 재입고시 추가증상부분의 수리만 필요하시므로 처음보다 저렴한 수리비가 예상됩니다.
입고하여주시면 최선을다해 수리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2012.09.22 08:34
알겠습니다.
잘 좀 고쳐주세요 ㅠㅠ
지난번에 성질내서 미안해요.
또 그러면..이젠 새거 사야되나.. ㅠㅠ
댓글 수정... 삭제
여기에 파일을 끌어 놓거나 파일 첨부 버튼을 클릭하세요.
파일 크기 제한 : 0MB (허용 확장자 : *.*)
파일 업로드 중... (0%)
네.. 고객님
우선 본의아니게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도시바 고질문제 이외의 추가증상에 대한 본사의 보증기간은 총 4개월입니다.
고객님의 경우 전원고질문제가 아닌 화면무감증상이 재발하신경우이며
안내해드렸듯이 무상수리는 불가합니다.
단 , 재입고시 추가증상부분의 수리만 필요하시므로 처음보다 저렴한 수리비가 예상됩니다.
입고하여주시면 최선을다해 수리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