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05.26 03:32
첫번째 수리받고 몇일지나서 게임중 꺼지고 재부팅 현상이 일어나서 다시 보냈는데
다시와서 사용중 또 문제 생기네요....
;;;;;;;;; 답답하네요 한번에 고쳐줄수 없나요?
다시 무상으로 수리는 해주지만 택배비 ;;; 왕복 택배비로 하나 샀겟네요 ;;
또 보내면 되나요?
이번에 못고치면 수리비 환불해주세요.
답변바랍니다.
9800gt 입니다.
2012.05.26 10:35
2012.05.26 12:03
그럼 무상수리를 떠나서 처음에 수리를했는데 그 수리비에 대한 지불을 했는데 그수리는 재대로 된수리가 아닌데
다음에 대한 유상수리비를 받는거는 아닌가 싶은데요..
2012.05.26 12:05
그냥 열풍기 돌려서보내시고 수리가 안되니 수리비 더달라고 하시면 실망입니다.
이번에도 끝까지 책임지시고 무상수리를 해주셔야지 맞는거 같습니다.
알엔시스템에 기대가 컸는데 큰실망이네요.,
2012.05.26 13:29
기대만큼 만족을 못하셨다니 일단 죄송하단 말씀드립니다.
하지만 모든 보증수리에는 원칙이 있습니다.
동일한 부분의 동일한 증상이 있어야만 무상보증범위에 해당되십니다.
고객님의 수리의뢰품에대한 최초 증상과 수리후 테스트, 2차 입고시 증상과 수리후 모든 사진자료로
검토하더라도 무상수리는 해드리기 힘들것 같습니다.
유상으로라도 수리를 원하시면 입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네.. 고객님
고객님의 물품은 최초 입고시 화면 무반응증상으로 입고되어 수리완료후
2차 블루스크린및 재부팅증상으로 다시입고되셨습니다.
다시 이번에는 화면깨짐 현상이 발생하신것으로 보입니다.
죄송하지만 이번에는 무상수리가 힘들것 같습니다.
동일한부분의 이상이 아닌 다른부분의이상이 계송해서 반복되는것은 저희도
예상할수없는 문제입니다.
안타깝지만 입고하시면 유상으로 수리가 진행됩니다.
수리를 원하시면 입고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