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01.16 12:29
도시바 a300 무한부팅(어댑터 연결시..;;)과 관련해서
문의 드립니다.
이 증상 수리를 위하여
1. 하드, 어댑터, 배터리 등을 제외한 노트북 자체만만 보내드려도 되는지요..
2. 수리 의뢰는 어떤 식으로, 수리 비용은 언제 어떤 식으로 보내드려야 하는지요
- 아무 택배를 통해서 보내드리면 되는 것인지(비용 부담은?), 수리 비용은 언제 어떤 식으로 보내드려야 하는 것인지
- 아래 설명드리겠지만, 다른 분께 부탁드리고자 해서 문의드립니다.
이유 : 현재 해외에 거주하고 있습니다. 이곳에 위치한 도시바 서비스센터에 문의하니, 그냥 새것으로 사라내요..
좀, 당황스럽더군요, 해서, 이번에 한국으로 들어가시는 분께 부탁을 드리고자 하는데, 저보다 어른이시고, 이런저런
이유로 무게를 좀 가볍게 해 볼까 해서요(HDD의 경우에는 다른 노트북에 연결해서 사용하고자 해서..;;)
안되신다면, 뭐 한국으로 전부 보내야 겠죠..
노트북 증상 :
지난주 부터 갑자기 사용 중 부팅되는 현상 발생
구입 후 한번도 팬 청소를 하지 않아서인가 해서, 자가 분해 후 팬 등 청소(이정도 지식은 있습니다. ^^;)
먼지 제거 후에도 동일한 증상 (배터리로는 사용이 가능하나, 전원 어댑터를 연결하면 재부팅되는 현상)이 발생
으로 답변 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위에 이메일 기입란에도 적었습니다)
즐거운 한주 되세요~
PS. 이것만 고치면 잘 사용가능하겠죠? 에효..
네.. 고객님
다른물품은 빼셔도 되지만 하드디스크는 꼭 보내주셔야 합니다.
비밀번호가 있을시 함께적어서 보내셔야 합니다.
수리후 사용환경 테스트를 꼭 해야합니다.
택배관련사항은 공지글을 참고하세요.
수리비용은 수리완료후 문자로 통보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