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10.23 23:10
지난 7월 21일 G4를 맡기고 어련히 알아서 해 주시려니 하고 기다리길 벌써 3개월이 다 되어가네요.
몇 번을 전화통화 했고 하루이틀이면 다 된다 몇 번이나 들었습니다.
고장이 심해서 이벤트 할인은 안 되겠다... 받아 들였습니다.
추석때는 회사 어려운 일이 생겼었다.. 이해 했습니다.
그 때도 하루이틀이면 다 된다 했지요. 제꺼를 최우선으로 고쳐주겠다 했구요.
결국 한달을 기다려도 연락없어 전화했더니 뭐라셨습니까.
당초 약속했던 것 보다 수리비 많이 나온다고 못 고치겠다 했구요.
그러면 수리 하지 말고 보내달라고 했습니다. 맡긴지 두 달 보름쯤 되었을 때네요.
전화통하했던 그 날 보내주시기로 했지요.
근데 아직 안 오고 있습니다.
이걸 도대체 어떻게 받아 들어야하나요.
좋게 좋게 이해하고 넘어가려해도 이거 너무하네요.
수리 맡길 때도 네비 급하다고 빨리해 달라 부탁드렸는데..하루이틀이면 된다고 연락준다더니...
알엔시스템 전화는 발신이 안 되는 전홥니까? 전화 한 통 안하시고 석 달을 미루시다니..
못 고치겠으면 진작에 못 고친다 했음 네비 새로 샀을꺼 아닙니까.
불편함은 불편함대로 다 겪고 맘음 맘대로 상하고 신뢰는 바닥으로 추락했군요.
제가 납득할 수 있는 설명을 한번 더 기다려 보겠습니다.
내일 당장 보내주십시요.
제가 보내던 그 상태 그대로 보내주십시요. 손상이나 파손, 손실 부품이 있다면 실비 그대로 청구하겠습니다.
한국 사람은 삼세판이라 했지요. 지금 한 5차전까지 온 거 같습니다.
참을 만큼 참았다 싶군요.
네.. 고객님
고객님의 경우는 저희 업체에서 여러가지로 너무 많은 실수를 하였습니다.
그에 대해서는 정말 진심으로 사과드린다는 말씀밖에 드릴말씀이 없음을 송구스럽게 생각합니다.
마지막으로 연락처와 주소를 다시한번 비밀글로 남겨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주소남겨주시는 대로 당일 선불배송하여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