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04.09 17:44
메인보드 수리 문의 글에는
공지사항 참고 하라고만 써있고..
공지사항에 써있는 메인보드 관련글은
작년 7월인가 써있는 글뿐인거 같은데...
그 글에도 보면 개인 수리 의뢰는
전담반을 만들어서 할 계획이라는 글뿐이고...
그럼 그 전담반이란게 생겨서
수리를 현재 하고 있는건지 아닌지 확실히 알수가 없네요.
시간도 꽤 된 공지인데다가 확실한 정보도 아니고..
해도 바꼈는데 지금 메인보드AS 어떻게 되고 있는건지..
그래도 여기 명성듣고 찾아오는 사람들인데
다시한번 정확하게 좀 알려주셨으면 합니다.
네.. 고객님
우선 저희 업체에 관심 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
현재 메인보드수리 업무는 유통업체와의 1:1 계약으로
일반수리 업무는 진행하지 않습니다.
계약수리업무가 예상외로 많은 관계로 일반수리업무전담팀은 구성이 어려운 실정입니다.
저희업체에 고객님과 같은문의를 주시는 분들이 많으시므로 메인보드수리를
다른방법으로 라도 진행하려고 준비중입니다.
조만간 알엔시스템의 수리기술을 이전받은 협력점을 통하여 메인보드일반수리업무를
처리할 계획입니다.
실행이 되면 곧바로 공지토록 하겠습니다.
하오나 현재상황으로는 메인보드 일반수리업무는 진행하지 않고있습니다.
이점 죄송합니다.
앞으로도 많은관심 가져주시길 바랍니다.
고객감동을 위해 더욱 노력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