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04.02 18:47
우선 고물 고장난 거 고쳐주신 기술자분들께 감사해요 그리고 전화 받는 사모님도 감사합니다
저거 살 떄는 10만원 주고 샀는데 아무튼 잘 고쳐주셔서 지금 잘 돌아 갑니다
너무 바쁘셨나봐요 쿨러에 십자 드라이버 두개 없이 텍배 왔는데 사모님꼐서 택배로 발송했다고 문자 왔더라구요
저도 알엔 몰랐어요 근데 용산에 있는 분들보다 세심하게 고치는 것 같습니다 전 참고로 부천에 살아요
텍배비 4천원 들지만 이왕이면 좋은데서 하는 것도 택배비가 아깝지 않아요
요즘 쿨러 나갔다고 버리고 또사시지 마시고 전문 수리점에 맡기셔 봐요
그럼 수고하셔요 사장님 그리고 친절 상담원 사모님^^
네.. 고객님
저희 알엔시스템을 믿고 맡겨주셔서 감사합니다.
죄송하지만 저희업체는 여러명의 직원이 각자 맡은업무를 처리하고 있습니다.
고객상담업무는 업무부서 대리의 직책을 맡고있는 여직원이 담당하고 있습니다,
사장님과 사모님이 운영하는것이 아니오니 오해가 없으시길 바랍니다... ^^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