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2.21 11:31
안녕하세요 전 2/9에 세번째 수리문의를 보낸 gtx970 의뢰자입니다.
먼저 코로나때매 힘든 상황 속에서 수리에 힘써주셔서 감사합니다.
죄송하지만, 저 역시 밀첩 접촉으로 인한 개인 자가격리 대상자로, 재택근무를 하고 있는데
기사님의 가게 환경상 이번주에 gtx970 의뢰를 맡긴 제품을 돌려받지 못할 경우
업무를 위해 임시방편으로 다른 싼 제품의 중고거래를 고려하고 있습니다. (cpu가 내장이 없는 제품입니다ㅠ)
따라서 이번주 내로 받을 수 있는지 여쭙고 싶습니다. 임시방편으로 돈을 쓰기엔 조금 아까워서..
(재촉이 아니고 부담은 안갔으면 좋겠습니다.. 일은 순서대로 처리하는게 순리이고 단지 제 개인적 업무진행을 위해 질문 드리는 것입니다. 부담없이 답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블로그 톡톡문의와 홈페이지 공지사항에 댓글을 남겼었는데 연락이 어려워 부득이 문의게시판에 글을 남깁니다.
촤대한 이번주 내로 출고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불편을드려 죄송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