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1.08 12:47
안녕하세요, 저번에 gtx 970 그래픽카드 수리 문의를 드렸던 고객입니다.
작년 12월 20일경에 컴퓨터 작업 중 모니터 신호없음 문구로 인해 수리를 받았었습니다.
당시 기사님께서 친절하시고 빠른 시일 내 해주셔서 주변 지인들에게 많은 추천을 하였었습니다.
다시한번 당시 서비스에 감사 드립니다.
그러나 제품을 받은 당시 3시간의 컴퓨터 작업동안 한 번 같은 증상이 발생하였고, 수리를 받은 직후라
소프트웨어 문제라 판단하여 그래픽카드 드라이버를 업데이트 했으나, 이후 날부터 오늘날까지 총 5회의
동일 증상이 발생하였습니다. 최초 수리 전보다 증상의 주기는 길어졌지만, 다시 주기가 점점 짧아지고 있습니다.
이에 따른 지원 조치가 있는지 문의 드립니다.
불편을드려 죄송합니다.
입고해주시면 점검후 안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