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10.03 01:56
안녕하세요, 마법사님.
유튜브에서 파나텍 수리하시는거 보고 혹시나 제 파나텍 기기도
수리가 가능한지 문의드립니다.
저는 파나텍 CSL 엘리트 PS4용을 가지고 있습니다.
PS4에서는 정상적으로 작동하고 아무 문제가 없습니다.
PC에서는 게임 플레이는 해보지 않았지만, 모드 전환도 되고,
펌웨어 업그레이드를 위해 창을 열어서 테스트해보면
모두 정상적으로 작동합니다.
하지만 Xbox 모드로는 전환이 안됩니다.
Xbox 칩이 내장된 림을 장착하면 Xbox 모드로 전환이 되어야 하는데
전환이 되지 않을 뿐만 아니라
펌웨어 업데이트를 시도하면 프리징됩니다.
파나텍에 문의했더니 여러번 펌웨어를 보내주면서 시도해보라고 하고
hex file도 따로 보내주면서 적용해봐라고 합니다만 여전히 안됩니다.
하지만 처음에는 완전히 전환이 안되던 것이 저 hex 파일을 적용하니
엑스박스 모드로 잠시 전환되었다가 에러메시지 뜨면서
PC 모드로 자동전환되더군요.
직구를 한 제품이라 수리를 위헤 파나텍 본사에 보낼 수도 없어서
국내에서 수리방법을 강구하던 차에 마법사님의 유튜브를 보게 되었습니다.
혹시 제품 한번 보내드려도 될런지요?
네.. 우선은 제품입고해주시면 저희도 점검을 해봐야만 할것 같네요..
입고시에 필히 림을 동봉해서 보내주셔야 할것 같습니다.
그리고 파나텍에서 보내준 펌웨어와 HEX파일도 함께 보내주시면 참고가 될것 같네요..
이메일은 rnsystem@naver.com 입니다.
보내실주소는 광주광역시 동구 중앙로358 2층 297호 알엔시스템 입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