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엔지니어 선생님 ^^!!
유튜브를 보고 너무나 감명깊어 문의 남기게 되었습니다.
저는 델을 5년 이상 썼고 1000만원 가량 쓴 유저입니다.
그런데 델은 항상 as가 엉망입니다.
차라리 사설업체가 났겠다고 생각만 하던 중
선생님 유튜브를 보게 되었습니다.
Dell XPS 15 (9570) / Precision 5530 Touchpad Palmrest Assembly - 4X63T
Dell XPS 15 (9550 / 9560 / 9570) Inspiron 15 (7558 / 7568) Keyboard with Backlight - GDT9F
혹시 Dell 프리시전 5530 터치패드 교체건인데
메인보드를 parts people사에서 구매했었고 동일한 사이트에서 위의 교체품들을 구매한 상황입니다.
저는 5530 한개, 5510 한개를 쓰고 있었습니다. 그러던 중
5510 메인보드가 고장이 나 5530 메인보드를 구매해 5510 본체에다 넣어서 사용했습니다. (이게 화근입니다)
그리고 메인보드는 5510 정품 껍데기 보드에 들어가있고 잘 사용해오다가 키보드 키 몇개가 안먹히게 되었습니다.
제가 엔터키를 세개 누르던 습관이 있는데 그것 때문인 것 같습니다. 저는 참고로 컴퓨터로 밥벌이를 하는 직업이기 떄문에 너무나 치명적입니다. 영상 편집일을 합니다.
본사 엔지니어가 와서 모두 교체를 한 상황에서 갑자기 본사에서 코드처리가 잘못되었다며 아쉬워하며 원상복구하고 다시 돌아갔습니다. 이제는 저에게 35만원을 청구한 상황입니다. 저는 정말 델의 a/s가 싫습니다. 차라리 좋은 사설업체와 좋은 관계를 만들어나가고 싶습니다. 저는 10년 이상 컴퓨터를 쓰는 직업을 하는데 사설업체 엔지니어 선생님들이 항상 너무나 감사했습니다.
본사 엔지니어는 팜레스트와 키보드만 교체해주면 된다고 한 상황입니다.
혹시 위의 부품들과 본체를 가져갔을 때 교체를 시도해주실 수 있을까요?
유튜브 촬영을 하셔도 좋고, 제가 리뷰도 열심히 써서 남기겠습니다!
이것들을 주문했습니다. 배송 상태입니다.
네..고객님
부품을 함께보내주시면 문의하신 교체수리는 가능합니다.
내용을 적어 택배로 함께 입고해주시면 수리진행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