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06.14 10:10
안녕하세요^^*
제가 많이 바쁜 관계로 연락을 못 받아 죄송합니다.
광주에서 보내주신 그대로 LG 서비스센터에 맏겼습니다.
정해진 나사로 고정이 안 되어 있었고,,
노트북 안에 약간의 파손,,
액정 오른쪽에 세로로 줄 한개 발생,, ---> 전에 사용하시던 분이 확인해준 사항 [ 원래 이상무 ]
처음에 침수로 LG 에서 메인보드 교환 테스트트까지 한 부분이었습니다.
귀사의 말씀데로 이시라면 원래가 이상한 제품이었단 말씀이신지요??
LG 서비스에서 조립을 다 잘못해놓았단 말씀이신지요??
그럼 액정은 이상이 없었는데..
노트북은 광주에 갔다 온 뒤에 줄이 발생하였는데요.
화일 첨부하니 확인 바랍니다.
수리진행인지 고장진행인지 모르겠습니다.
게시판 답글이나 이메일로 답글 부탁 드립니다.
고맙습니다.
네.. 고객님
노트북내부에 파손이 있으시다는것은 이미 저희업체에서 분해조립과정및 수리시도를 하였으므로
저희가 인정할수 밖에 없읍니다,
물론 저희로서도 약간의 억울함이 있지만 어찌됐던 저희가 수리시도를 하였으므로 변명의여지가 별로 없습니다.
하지만 액정부분은 저희업체 수리진행내역에 전혀연관이 없는 것으로 액정분해시도조차 없었던부품입니다.
또한 화면이 나오지않는 증상의 노트북의 액정을 확인할수도 없는것이니 그부분은 저희도 유감이 아닐수없습니다.
저희가 중고 액정을 사이즈별로 몇개씩보유는 하고 있으니 교체해드리는것은 어렵지않지만 액정을 저희가 고장냈
다는 오해는 하지마시길 부탁드립니다.
저희업체에서는 입고물품보관및 출고시 택배포장등에도 최선을다해서 신경을 쓰고 있습니다.
하지만 저희가 예상치못한 변수도 발생하는 경우가 있으니 다른오해는 없으시길 부탁드립니다.
액정교체를 원하시면 입고하여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