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08.17 00:51
박상준 조회 수:252
레노보 ideapad 100s 바이오스 문제로 입고한 사람입니다.
(5740, 5742번에 글)
현재까지 수리 가능한지 여부조차 전혀 연락이 없는 상태입니다.
아무 연락도 없이 너무 오래 기다리게 하는 것 아닌가요.
어떻게 되어가고 있습니까?
2016.08.17 04:55
네.. 고객님
우선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고객님께서 의뢰하신 BIOS재기록 처리를 하였으나 증상이 동일하여 시간이 많이 지체되었습니다.
수리불가처리되어 금일 발송예정입니다.
댓글
여기에 파일을 끌어 놓거나 파일 첨부 버튼을 클릭하세요.
파일 크기 제한 : 0MB (허용 확장자 : *.*)
파일 업로드 중... (0%)
네.. 고객님
우선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고객님께서 의뢰하신 BIOS재기록 처리를 하였으나 증상이 동일하여 시간이 많이 지체되었습니다.
수리불가처리되어 금일 발송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