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06.08 11:08
안녕하세요 ^^*
예전에 노트북 수리 LG LS50a 를 맡겼다가 미 수리 진행하였습니다.
시간이 계속 지체되고 하여서요.
이번에 LG에서 정품 메인보드로 교체하려 서비스를 보냈습니다.
그런데 나사는 맞지도 않고 각종 부품은 부러져 있고..
패널은 줄이 나오고..
이게 어떻게 된 증상인가요??
침수때문에 수리를 보낸것이었지 고치다 고치다 안 되어서 보낸 게 아닙니다.
귀사에서 노트북을 더 망가트려서 비용이 추가로 지불이 되게 생겼습니다.
어떻게 해명하실건가요??
전주에서 가까워서 보냈는데.. 수리도 잘 하신것 같기도 하고..
어떻게 책임지실건가요??
네 고객님 수차례 전화를 드렸으나 연결이 되지 않으시네요.
일반전화로 전화를 드렸으나 그매장에서는 모르는 분이라고 하시는데 저희도 난감하네요..
일단 패널의 경우는 고장부위와 전혀 연관이 없으므로, 입고시 그대로 다시출고 된상태입니다.
만약 저희회사의 부주의로 패널에 이상이생기신 것이라면, 마땅히 교체해드리는 것이 도리이니 이글을 읽으신 다면
연락을 주시기 바랍니다.
부품파손의 경우는 입고시 약간의 파손이 있었습니다.
이점역시 연락을 주시면 따로 말씀드리겠습니다.
저희 알엔시스템은 항상 고객감동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다소 부족한점이 있거나 미흡한 일이 있으셨다면 너그러이 양해 부탁드립니다.
죄송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