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05.21 14:10
강현구 조회 수:2482
지난 15일에 무화면증상으로 HP노트북 파빌리온 ZD7000의 진행사항이 궁금합니다.
연락이나 진행과정에 대한 연락이 없어 조금 조바심이 생기네요.
바쁘시겠지만 확인 부탁드립니다.
2009.05.22 02:40
네.. 고객님
현재 노트북및 메인보드 입고량이 많은관계로 대기기간이 길어지고있습니다.
수리가 늦어지는점 깊은사과드립니다.
빠른처리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2009.05.22 08:27
답변감사합니다.
가능하면 빠른 수리 부탁드립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댓글 수정... 삭제
여기에 파일을 끌어 놓거나 파일 첨부 버튼을 클릭하세요.
파일 크기 제한 : 0MB (허용 확장자 : *.*)
파일 업로드 중... (0%)
네.. 고객님
현재 노트북및 메인보드 입고량이 많은관계로 대기기간이 길어지고있습니다.
수리가 늦어지는점 깊은사과드립니다.
빠른처리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