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05.12 21:13
박태희 조회 수:1974
3/18일날 화면이상으로 이곳에 a/s 받았었습니다.
그런데 어제부터 비슷한 증상이 일어나더니
금일 컴퓨터를 켜보니 화면이 아예안나옵니다.
발송택배비는 제가 부담하여 내일중으로 택배보내겠습니다.
5만원이나 주고 수리 했었는데.. 몇일 쓰지도 못하고 또다시 고장이 나서 씁슬하네요..
이번엔 확실히 부탁드리겠습니다.
연락처는 010-8989-0011
2009.05.13 10:50
네.. 고객님
불편을 드려 죄송하구요. 동일증상은 수리후 60일 까지는 무상으로 보증해드리고 있으니 보내주시면 다시점검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여기에 파일을 끌어 놓거나 파일 첨부 버튼을 클릭하세요.
파일 크기 제한 : 0MB (허용 확장자 : *.*)
파일 업로드 중... (0%)
네.. 고객님
불편을 드려 죄송하구요. 동일증상은 수리후 60일 까지는 무상으로 보증해드리고 있으니 보내주시면 다시점검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