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06.24 18:49
2013.06.24 22:14
2013.06.25 19:52
광주광역시 북구 중흥동 327-30번지 알엔시스템
으로 택배발송하도록 하겠습니다.
수고하세요
2013.07.01 08:51
6월29일 노트북인수하여 잘 사용하였습니다. 6월30일...아답타 연결 사용시 + 배터리 사용시 모두 재부팅이 반복되거나 검은화면에서 멈춥니다. 빠른 수리에 큰 기대를 가졌는데. 단하루만에 증상이 나타다니.... 재입고할테니 시간을 가지고 처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013.07.01 09:45
네.. 고객님
우선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전화상으로 상담해 드렸듯이 일단은 윈도우상의 문제로인한 윈도우 재시작이 되는것으로 예상이 됩니다.
다시 입고하여 주시면 윈도우및 하드디스크도 함께 점검하여 알려드리겠습니다.
지난번 상담때 답변드렷듯이 고질적 전원 셧다운 문제는 재불량이 없습니다.
이점은 안심하셔도 될것입니다.
감사합니다.
2013.07.05 02:51
일이있어 4일발송하였습니다.
말씀하신 하드와윈도우 문제는 아닌것같습니다.
부팅하면 도시바로고가뜨고, 정상적일때는 좌측하단에 F1...F4...기억이잘안지만...여튼CMOS들어가는키와
F12부팅관리자??? 하여튼 이걸누르면 하드로할지 USB로할지 부팅메뉴가 떳는데,
아예 그안내글조차 뜨지않고 바로 검은화면에 프롬프트만 깜박거리거나, 계속 재부팅이 됩니다.
노트북을 살펴보시는데 도움이 될까 증상을 적어 봤습니다.
수고하십시요
네.. 고객님
저희 업체에서는 도시바 고질문제에 대해 영구적인 개조수리가 가능합니다.
다만 타업체 수리건은 추가 비용이 예상됩니다.
수리는 입고후 2시간 이내에 가능합니다.
걱정하시는 고질증상의 재발생은 현재 2000대이상 수리시행한 결과 단 한건도 없습니다.
참고로 저희 업체는 전국13개 도시바 센타중 9개 센타의 수리대행을 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