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준영

아 진짜 짜증만 나네요.. 알엔시스템..

 

동네컴퓨터 가게에서 수리가 안된다고 분명히 말씀 드리고 증상 까지 자세히 말씀 드렸는데.

 

수리 된다고 택배보내라고 해놓고선.. 수리불가에 대해 전화 문의 했더니...

 

상담원이 수리된다는 말은 할 수가 없다는 소리를 하는데... 그럼 저는 누구랑 통화를 한겁니까??

 

수리가 안될수도 있다고 했으면 택배 보내지도 않았을겁니다...

 

정말 이런식으로 서비스 하지마세요.

 

그리고 연락준다고 해놓고 연락도 안주고 진짜 답답 합니다..

 

또 한가지.. 수리불가인 그래픽 카드를 폐기처분해준다는것도 전화로 말씀해주시네요..

 

그거 다시 받아서 뭐하겠습니까.. 그렇것또한 문자 보낼때 폐기처분 해준다는 말까지 남겨야 하는거 아닌가요??

 

서비스를 할려면 제대로 하세요.. 고객 물로 보지말구요..

 

아참... 좀전에 상담하는데 제가 알엔시스템이 동네컴퓨터 가게보다 못하다고 하니까

 

상당히 기분나빠하시던데.. 그런소리 안들을려면 상담부터 잘하시고 그런반응 보이세요...

 

(( 그래픽 카드는 당신들 쓰라고 보내지 말라고 했으니까 보내지 마세요 ))